[KOR] 방탄소년단, 백스트리트 보이즈, 조나스 브라더스 & 그리고 다른 많은 그룹들 : 어떤 보이 밴드와 인터넷상의 해피 아워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투표해보세요! / BTS, Backstreet Boys, JoBros & More: Which Boy Band Would You Have a Virtual Happy Hour With? Vote!


I translated the article from Billboard asking "Which boy band would you have a virtual happy hour with?". Please vote for BTS at the link below.

어떤 보이 밴드와 인터넷상에서 해피 아워를 보내고 싶은지를 묻는 빌보드의 기사를 번역했습니다. 링크에서 방탄소년단에게 투표해 주세요! (글을 올리는 현재는 방탄소년단이 설문 조사에서 1위이지만, 2위와의 격차가 크지 않습니다. 열심히 투표해 주세요~) 

Original Link/원문 링크: 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pop/9354239/boy-band-virtual-happy-hour-poll-bts-backstreet-boys-jonas-brothers

-

방탄소년단, 백스트리트 보이즈, 조나스 브라더스 & 그리고 다른 많은 그룹들 : 어떤 보이 밴드와 인터넷상의 해피 아워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투표해보세요! (번역: @translation_jm) 2020년 4월 8일 Heran Mamo 기자


랜스 베이스는 화요일 밤에 방송되는 "Watch What Happens Live(역주: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라이브로 보세요)"에서 NSYNC가 줌(역주: 유명한 비디오 소통 애플리케이션)에서 해피 아워(역주: 펍이나 술집에서 평소보다 싼 가격에 술을 파는 시간대를 말함, 주로 이른 저녁)를 진행한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앤디 코헨에게 차(혹은 롱아일랜드 아이스티(역주: 테킬라, 보드카, 진, 럼 등을 이용해 만드는 칵테일의 일종))를 쏟았습니다.(역주: spill the tea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차를 쏟는다는 의미이지만, 비밀을 털어놓는다, 누설한다는 뜻도 가지고 있음.) 이제 빌보드는 이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어떤 보이 밴드와 가상의 해피 아워를 열고 싶나요?

세스 마이어스는 이미 지난 1월 그들과 함께 낮에 술을 마시러 갔을 때 모든 조나스 브라더스의 팬들의 꿈을 이루어 주었고, 여기에 한마디 덧붙이자면 그들은 모두 하나도 취하지 않았습니다. 이 브류더스(역주: 브라더스(brothers)와 발음이 비슷한 브류더스(brewthers)라고 표현, brew는 술을 양조한다는 의미의 영단어.)는 심지어 작년에 쿠어스 라이트(미 콜로라도 주에서 생산되는 맥주)와 협력해 그들만의 한정판 술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닉 조나스는 남성복 디자이너 존 바바토스, 그리고 대형 양조 회사인 스톨리 그룹과 함께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인 빌라 원도 만들었습니다.

백스트리트 보이즈도 2018년부터 그들만의 테킬라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만, 방탄소년단의 경우 술은 단순한 사업이 아닙니다. - 그들에게 그것은 예술입니다. 지니어스(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가사, 정보 공유 플랫폼)가 번역한 그리스의 술과 쾌락의 신인 디오니소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한, 맵 오브 더 소울: 7 의 수록곡 “디오니소스”의 가사에 따르면, RM은 “그냥 취해 마치 디오니소스/ 한 손에 술잔, 다른 손에 든 티르소스/ 투명한 크리스탈 잔 속 찰랑이는 예술/ 예술도 술이지 뭐, 마시면 취해 fool”이라는 랩을 합니다. 케이팝 보이 밴드가 부르는 탄산음료 같은 소리들은 정말로 시적인 흥분이 될 것 같습니다.

보이즈 투 멘은 그들이 새롭게 출시한 하모니 적포도주, 백포도주 그리고 로제 와인(역주: 연분홍빛, 장밋빛 포도주)을 마실 것입니다. (역주: 원문에 나온 ‘“wine” down’은 일에서 잠깐 손을 떼고 동료들과 함께 가볍게 와인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의미함.) “그들이 모두 보르도 종류의 와인이기 때문에 하모니라고 불립니다. 그래서 그들은 실제의 보컬 하모니처럼 정말로 맛있는 무언가를 창조해내기 위해 맞물리는 여러 종류의 포도의 하모니입니다”라고 숀 스톡맨은 현지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래서 비디오 채팅으로 함께 술을 한잔하기 위해서 어떤 보이 밴드를 만나시겠습니까? 아래에서 투표하세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