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방탄소년단 지민이 새로운 앨범 프로모션 사진에서 그의 새로운 파란 머리를 선보였고, 이에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 Jimin From BTS Debuts New Blue Hair InNew Promo Shots & Fans Are Loving It —See Pic

This is a translation of an article about Jimin's brand-new Blue Hair written by Julia Teti from Hollywoodlife.

지민이가 컨셉 포토에서 보여준 파란 머리에 대한 할리우드 라이프 지 줄리아 테티 기자의 기사 번역입니다. 이번 컨셉 포토 속 우리 지민이랑 멤버들, 정말 잘생기고 멋있네요 ㅠㅠ

Original Link/원문 링크: https://hollywoodlife.com/2020/02/10/jimin-blue-hair-bts-fans-react-pics/

-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새로운 앨범 프로모션 사진에서 그의 새로운 파란 머리를 선보였고, 이에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 여러분도 한번 보세요!

bts
지민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한 여러 장의 프로모션 사진에서 그의 완전히 새로운 파란 머리를 선보이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그의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그의 새로운 스타일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2월 10일 지민은  팬들에게 그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보여주면서, 방탄소년단의 아미를 완전히 놀라게 했습니다. 이 그룹 방탄 소년단의 멤버는 알엠, 진, 슈가, 제이홉, 뷔, 정국 등 그룹의 멤버들이 등장하는 여러 장의 프로모션 사진에서 사람들을 열광하게 할 파란 머리를 뽐냈습니다. 그 밴드의 모든 멤버들은 어둡고 인상적인 사진들을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멤버들은 모두 검은색 의상을 입고 있었고, 사진들이 하나 둘 공개되면서 그들의 팬들은 멤버들이 사진을 위해 준비한 극적인 포즈들과 복잡한 디테일들을 보았습니다. 나중에 공개된 이미지들에는 각각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별적인 인물 사진을 보여줬는데, 그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깃털이 달린 날개와 함께 받침대에 앉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롭게 공개된 사진들에서는 세련된 외모를 드러내며, 과일들이 올려진 퇴폐적인 분위기의 테이블 옆에 앉아 있는 그들의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그중 하나에는 지민의 완전히 새로운 파란 머리의 모습도 있었습니다! 그의 파란 머리를 드러내면서 단독 사진에서는 어딘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단체 사진에서는 먼 곳을 응시하는 표정을 지었던 지민은 아주 말쑥하고 멋있어 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이 최신 콘셉트 아트를 볼 수 있어서 아주 기뻐했습니다. 

팬들이 지민의 새로운 모습에 완전히 사로잡혔다고만 말해도 충분할 것입니다! 많은 아미들은 그들의 이 완전히 신나는 일을 공유하기 위해 트위터로 갔습니다. 한 트위터 사용자는 지민과 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하면서, 모두 대문자로(역주: 영어로 트윗을 올리면서 강조하기 위해 모두 대문자로 썼다는 의미) "난 괜찮지 않아!"라고 말했습니다. 한 팬은 심지어 지민의 머리 색깔을 언급하면서 "이걸 위해 살고 있다"라고 감탄하기까지 했습니다. 또 다른 헌신적인 아미도 "지민이 파란 머리를 했다고??? 진짜 뭐라 할 말이 없다. 이성적인 생각이 하나도 안 들어. 아무튼 이게 진짜인지 확인이 필요해"라고 트위터에 올리면서 그의 새로운 모습에 완전히 흥분했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확실히 그들에게 필요한 확인을 받았습니다.
bts

소셜 미디어 곳곳에 이 전문가적인 사진이 돌아 다녔고 팬들은 그 화보의 선명하고, 어두운 모습과 지민의 새로운 머리 스타일에 완전히 빠져 버렸습니다. 당연히  1월 26일 제 62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그들이 보여준 아주 놀라운 공연처럼, 방탄소년단은 그들의 팬들을 위한 모든 일들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 음악의 가장 큰 밤에서, 방탄소년단은 "올드 타운 로드"의 특별 공연을 위해 릴 나스 엑스, 디플로, 빌리 레이 사이러스, 그리고 바이러스적인 돌풍을 일으킨 메이슨 램지와 함께 했습니다.
jimin
무대 위에서 그들이 보여준 놀라운 순간 동안, 이 재능 있는 그룹은 2019년 7월 발매된 그래미 후보에 오른 이 히트곡을 그들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해석하며, 릴 나스 엑스를 "서울 타운 로드"로 데려갔습니다! 팬들은 이 공연을 너무 좋아했고, 방탄소년단이 다른 예술가들과 협업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모션 사진들을 보면서, 방탄소년단의 아미는 코앞에 다가온 이 그룹의 새로운 신나는 소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다음에 또 어떤 일을 할 지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