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지민의 무용수 유전자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안무의 5가지 디테일/ 5 Details In BTS’s “Black Swan” Choreography That Show Jimin’s Dancer Gene

This is a translation of an article that explained the details of BTS Jimin's "Black Swan."

방탄소년단 지민 님의 "블랙 스완" 공연 디테일에 대해 설명하는 코리아부 기사 번역입니다.
역시 부산 예고 무용과 전체 수석~👍



-

제목: 지민의 무용수 유전자를 보여주는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안무의 5가지 세부사항
- 얼마나 아름다운 백조인가요


 
2020129, 방탄소년단은 제임스 코든의 레이트 레이트 쇼를 빛냈고, 그들의 신곡 '블랙 스완'을 무대에서 처음으로 보여줬습니다! 평소와 다름없이 멤버들은 그들의 흠잡을 데 없는 공연과 숨 막히는 시각적 요소들로 시청자들이 정신없이 사랑에 빠지게 했습니다. 그리고 안무를 해석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버리는 능력이 아주 탁월한 지민은 그의 첫 번째 블랙 스완이 가능한 한 최대로 우아하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여기 지민의 무용수 유전자를 보여주는, 레이트 레이트 쇼 공연의 5가지 세부 요소들이 있습니다.

 
1. 손목
 
지민의 춤에서는 단 한 가지 동작도 계획 없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곡 초반에 이뤄지는, 그의 손목의 연속된 섬세한 움직임들은 지민이 얼마나 세부적인 요소들을 중요시하는지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작지만 중요한 움직임들 덕분에, 이 순간은 더 부드럽고 우아해집니다.
 

2. 중심점
 
그의 고등학교 시절 가장 뛰어난 무용수들 중 한 명이었다는 지민의 과거는 이런 작은 요소들에서도 발견됩니다. 그의 몸의 중심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연마된 힘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 순간 뚜렷하게 나타나는 깔끔한 선을 만들면서 미적인 요소도 향상시킵니다.
 

3. 심장
 
지민이 정말 가사가 노래하는 것처럼 "Bump Bump Bump" 뛰듯이 가슴을 다른 신체 부위들로부터 분리해 박자에 맞춰서 튕기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4. 스케이트
 
안무에서 가장 강력했던 순간 중 하나는 지민이 뒤에서 중앙으로 튀어나오는 순간입니다. 그는 빠르고 강력하게 달려 나오며, 앞으로 스케이트를 탑니다. 그리고 그의 동작의 수준과 속도 때문에, 시청자들은 그가 맨발이라는 사실 자체를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5. 날갯짓
 
마지막으로 그의 짧은 독무에서, 지민은 날아오르려는 날개처럼 그의 팔을 사용하면서 흑조를 형상화합니다. 그는 백조가 이륙할 때 그러할 것처럼, 그의 팔을 펼칩니다. 그리고 팔을 위로 당길 때 동작을 약간 지연하면서, 지금 막 형성되고 있는 장엄한 비행의 한 장면처럼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