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美 매체 ‘복면 가수’의 새로운 시즌에 나와야 할 10명의 연예인' 중 하나로 지민 언급 / Jimin, one of the '10 Celebrities Who Should Be on the New Season of 'The Masked Singer'

This is a translation of an article that recommended JIMIN as a contestant for the next season of 'Masked Singer', written by Jason Pham of 'Stylecaster'.

We'll find out Jimin, regardless of the mask, thanks to his unique and beautiful voice.

미국판 복면 가왕의 새로운 시즌에 나와야 할 10명의 연예인들을 주제로 한, '스타일캐스터' 제이슨 팜 기자의 기사 번역입니다. 지민이는 두 번째로 언급되어 있어요.

우리 지민이 너무 대단하죠? 😊


Original Link/원문 링크: https://stylecaster.com/masked-singer-celebs-should-be-contestants/

BTS Introducing 'Masked Singer'/ 복면 가왕 미국 진출 당시 방탄소년단의 축하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L79s5PXZ1_I

-

제목: ‘복면 가수’의 새로운 시즌에 나와야 할 10명의 연예인

2019년 프로그램이 처음 시작한 이후 애드리엔 베일론, 미셸 윌리엄스부터 티페인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FOX 채널의 복면 가수에서 경쟁해왔다. 하지만 복면 가수에 꼭 나와야만 하는 연예인들은 누구일까? 2월 2일 일요일, 이 노래 경연 리얼리티 쇼의 시즌3 첫 방송에 앞서, 우리는 이 쇼에 경쟁자로서 등장한다면 아주 멋질 스타들의 목록을 모아보았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복면 가수(역주: 원제는 The Masked Singer)는 한국 쇼인 복면 가왕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그 쇼에서는 연예인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의상을 입은 채로 공연을 하고 판정단들은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한다. 닉 캐넌이 진행하는 이 쇼의 미국 버젼은 2019년 1월에 첫 방송을 했고 그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런 전제는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시청률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복명 가수를 좋아한다.

닉 캐넌, 로빈 틱키, 제니 맥카시, 켄 정 그리고 니콜 셔징거가 판정단으로 참여하는 이 쇼는 팬들에게 티 페인이나 애드리엔 베일런 같은 스타들이 정말 노래를 잘한다는 사실을 팬들이 다시 떠올리게 해준다. 베일런은 그녀의 토크쇼 '더 리얼'에서 이 쇼가 노래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 새롭게 활기를 불어 넣어줬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람들이 그게 나라는 사실을 모르는 상황 속에서, 난 내가 사랑하는 일을 해야 했다. 나는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누구인지 추측할 것이라는 것에서 오는 우리의 불안감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다, "라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내 목소리를 좋아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그렇게 오랫동안 그리 좋아하지 않았지만, 마침내 그것을 받아들이게 되었다."

복면 가수의 정신에 따라서,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시즌에 본다면 아주 좋을 연예인들(당신은 이들이 열창하는 모습을 기억할 수도 있을 수도 있고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의 리스트를 가지고 와봤다. 누가 아는가? 우리가 말한 이 스타들 중 몇 명이 시즌3에서 복면 아래 숨어 있을 지도 모른다.

- 중략 -

2. 방탄소년단 지민

복면 가수 시즌 2가 첫 방송했을 때,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더 에그'라는 가명을 가진 참가자였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 복면 가수는 나중에 올림픽에 출전한 바 있는 피겨 스케이터인 조니 위어로 밝혀졌지만, 우리는 여전히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를 복면 가수에 출연하면 아주 멋질 가수로서 생각하고 있다. 그 멤버는 바로 지민이다. 그 밴드의 일곱 멤버 중, 오직 정국만이 한국의 복면 가왕 경연에 참가한 바 있다. 그리고 지민이 패널로서 출연한 적은 있지만, 그는 경연자로서는 한번도 참가한 적이 없다. 몇 달 전부터 미국의 복면 가수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할 것이라는 설들이 나돌았고, 이제는 그들 중 한 명이 복면을 쓸, 적당한 때가 되었다. 그의 특색 있는 목소리와 부드러운 보컬 때문에, 우리는 지민을 선택했다.(우리의 픽은 지민이다.) 유일한 문제는 방탄소년단이 거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이 밴드이기 때문에, 그들 중 한 명이 복면 가수에 출연할 시간을 내기는 좀 어려울 것이라는 점이다. 그렇지만 절대 안 된다는 말은 하지 말자!

(그래미 시상식 레드카펫에서의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진과 지민이의 세렌디피티 무대 영상도 같이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