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약속"이 사운드 클라우드 2억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다 / Jimin: BTS star’s solo single ‘Promise’ hits 200m SoundCloud streams

This is a translation of the article from Jacob Stolworthy, INDEPENDENT about Jimin's "Promise".

지민이의 약속 2억 스트리밍 기록에 대한 인디펜던트 지 제이콥 기자의 기사 번역입니다.


Original Link/기사 링크: https://www.independent.co.uk/arts-entertainment/music/news/bts-jimin-promise-rm-world-tour-new-album-map-of-the-soul-7-soundcloud-a9305266.html?utm_medium=Social&utm_source=Twitter#Echobox=1580203188





-

제목: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약속"이 사운드 클라우드 2억 스트리밍 기록을 세웠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이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역대 5번째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곡이 되었습니다.

"약속"이라는 제목을 가진 지민의 솔로곡은 처음 발매된 2018년 12월에는 드레이크의 기록을 제치고 음반 플랫폼에서 가장 성공한 데뷔곡이 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드레이크의 "더디 프리스타일"은 공개 후 첫 24시간 동안 490만 회 재생된 반면에 지민의 "약속"은 850만 회 재생되었습니다.

그의 곡은 현재 2억 회 이상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이 케이 팝 가수는 그의 동료인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함께 이 곡을 작업했고 작곡가 슬로우 래빗 또한 백음악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역주: 백음악은 팝에서 반주나 화음을 넣기 위해 만드는 음악을 뜻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장기 휴가를 마치고 돌아와 올해 그래미 시상식에서 '올드 타운 로드'로 트로피를 거머쥔 릴 나스 엑스, 빌리 레이 사이러스와 함께 공연을 했습니다.

이 밴드는 시상식 다음 발표에서 "그래미 시상식은 모든 예술가의 꿈이며, 우리는 우리가 이 꿈에 도달했다는 사실에 정말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리가 바로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주신 아미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 새로운 음반 'MOS 7'을 곧 발표할 예정이며, 또한 4월에 시작하는 월드 투어에 나서게 될 것입니다. (역주: 원문에는 tear라고 표기되어있는데 year를 잘못 표기한 것 같아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